김완수
/52 세 /무소속/주문진수고졸업/바둑/죽변면 죽변5리 대건아파트6동403호배우자와 2남 /현역제대/.../체납세액없음/금융신용상태양호/벌금전과(교통사고)
경  력- 제3회지방동시선거 울진군 기초의원 죽변 선거구 출마, (전)죽변중 고등학교 동문회 사무국장현)죽변면 방범위원회 위원, (현)울진군 바둑연합회 부회장, (현)죽변어촌계선구점 대표

출마의 변- 지역주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2006년 새해를 맞아 여러분들의 가정에 희망과 행복이 늘 함께 하시길 기원합니다.
  저는 이번 울진군 기초의원 나선구구(죽변,북면)에 예비후보자 등록을 한 김완수입니다.

저는 죽변에서 출생하여 주민 여러분들과 좋은 일, 굳은 일 들을 늘 함께하면서 지금까지 지역을 위해, 고향을 위해 헌신 봉사하면서 생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번 지방선거에서 기초의원에 출마한 저는

첫째, 사회복지시설에 많은 관심을두고 있습니다.

둘째, 지난해 8월 28일 방폐장유치시, 선출직 단체장들이 주민의사를 무시하는 정책으로 인하여, 주민들의 참정권이 박탈되었습니다. 주민투표권을 행사하지 못한 것은 선출직들이 주민의 한 표를 무시한 것입니다. 저는 주민의 뜻을 받들어 필요하다면 주민들의 주권회복을 하겠습니다.
 울진군이 방폐장유치 실패로 갈라져 버린 우리주민들의 민심을 화합과 상생을 위해결집시킬 것입니다.

셋째, 점점 힘들어지는 실업자 문제와 농어촌을 살리기 위한 대책을 강구하겠습니다.
이미, 울진은 일자리가 없어서 지역주민들은 외지로 떠나고 있습니다. 어민들은유류비가 올라 출어를 포기할 정도입니다. 농민들은 고소득의 작물을 생산하여 경쟁력을 갖추어 생산하는 농산물을 제값을 받아야 합니다.저는, 지역현안을 고민하고, 군정에 반영하여 농민과 어민, 지역주민들에게 희망이 있고, 살기 좋은 고향으로 만드는데 최선을 다하겠습니다.또한, 기초의원은 지역의 대표자로서 주민이 참여하는 의정을 펼쳐야 합니다.

우리지역이 안고 있는 현안을 연구하고, 지역이 발전하기위해 주민들의 목소리를존중하여야 합니다. 주민들이 참여하고, 주민들이 힘을 합친하면 살기 좋고, 인심좋은, 죽변과 북면 건설은 어렵지 않다고 생각합니다.존경하는 지역유권자 여러분!저, 김 완 수는 자랑스러운 죽변면, 북면에서 여러분들의 희망이요,

준비된 참 일꾼으로서 열심히 일 하겠습니다.지역주민 여러분!저, 김 완 수는 지역경제발전을 위해, 오랜 세월을 준비하여 왔습니다.
고향을 위해, 지역을 위해 헌신봉사 하며, 이 작은 한 몸 받칠 수 있도록저에게, 마지막 기회를 한번만 주십시오. 정말 기대와 희망이 어긋나지 않도록열심히 그리고, 성실히 일 하겠습니다. 존경하는 지역 주민 여러분, 성원에 꼭 보답하겠습니다. 

공약- 요점 : 노인, 아동(모든 복지생활) 와 지역경제와 연계해서 공약 세우자.저 김완수는 매니페스토운동을 하겠습니다. 헛된 공약으로 주민에 피같은 세금을 낭비하지 않겠습니다.

지역상품권 발행, 죽변 후정3리~봉평간 인도 및 가로등 설치, 북면한수원사택정문~나곡2리간 인도 및 가로등설치, 부구1리~부구2리간 인도 및 가로등설치, 농.어촌촌 유류비(면세류) 지원 현실에 맞게 지원하겠습니다. 북면,죽변 초.중.고 학생 교육비 및 교급비 지원 확대로 가정에 경제적 부담을 줄이겠습니다.

북면,죽변 4차선 인터체인지에 지역특산품및 관광표지물설치, 북면.죽변 중.고등학교에 인조잔디 구장 건설, 노인분들의 취업기회 확충, 어르신 복지 서비스 제공기반 확충, 죽변중.고등하교 기숙사설립, 죽변재래시장,북면흥부시장,죽변수산물시장, 죽변 어망작업장 소화기 및 소방장비 확충및 보안, 버스승강장 북면방향(죽변농협연쇄점), 죽변항 주차장신설, 현재 시행중인 북면,죽변면 군 사업을 조기착공 하겠습니다.

*대표사업죽면- 봉평신라비사적공원전시관시축, 죽변운동장조성, 죽변5리 노인회관신축, 화성2리 마을회관개축, 봉평들 도수로설치, 골장항 방파제축조, 죽변수산물시장 개. 보수, 죽변재래시장시설현대화, 죽변도시계획도로(중로1-1호,소로3-53호)편입부지매입및 개설, 농가형저온창고설치북면-주인1리 지구 농어촌마을 하수로정비,북면 어린이 신축,석호 방파제 축조,나곡항 방파제 축조, 소도 2-42호(부구흥부시장), 농어촌도로확포장(주인3리), 등 많은 공사및 계획을 조기 착공,건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