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달수
/ 52 세/한나라당/ 울진농업고등학교/등산/죽변면 죽변1리 359번지/처, 2남 /육군 복무완료/.../.../.../전과기록없음

경  력- 울진라이온스클럽 회장, 국제라이온스협회 지대위원장, 울진새마을금고 감사&부이사장, 죽변중고 총동창회 사무국장&부회장, 울진군골프협회 회장, 울진군체육회 이사, 롯데칠성음료(주) 울진군대리점 대표, 현)동서식품(주)울진군대리점 대표, 현)울진발전포럼 고문, 현) 죽변중고 총동창회 수석부회장, 현)바르게살기운동울진군협의회 위원, 현)죽변면방범대 위원, 현)죽변면체육회 운영위원, 현)스마일전기통신(주)대표이사, 현)바다D/C마트 대표

출마의 변-죽변면, 북면 주민여러분 안녕하십니까? 저는 이번 5.31전국동시지방선거(나) 지역선거구(북면, 죽변면)에 기초의원 출마예정자 박달수입니다. 지난해 울진지역에 가장 큰 현안은 방폐장 문제에 주민투표참여입니다.

풀뿌리 민주주의 맞이하여 주민의 뜻을 받드는 지방자치시대에 주민의사와는 달리 주민들의 한표가 무시되어 주민들 간의 갈등을 빚어 왔습니다. 지자체는 주민들이 주인입니다. 여러분 한 표 한표를 지혜롭게 판단하여야 할 때입니다. 저는 주민의 대표자로서 주민의 뜻을 존중하고 참여하는 지방자치시대를 열어나가겠습니다.

죽변, 북면은 많은 지역현안들이 산재되어 있습니다만 저는 지역실정에 맞추어 미래를 열어나가는 농어민소득증대사업과 주민복지사업을 추진하여 주민들에게 큰 힘이 되겠습니다.

먼저 예부터 현재에 이르기까지 우리들의 생활터전이자 생명줄인 수산업과 농업이 끊임없이 발전되어야 한다고 늘 생각해왔습니다. 농수산정책에 대하여 주민여러분과 같이 고민하면서 개발하고 발전시켜나가는데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그리고 주민복지정책에 심혈을 기울려 주민들의 어려운 구석 구석을 잘 살펴 삶의 질을 향상시키며 잘사는 내고장 만들어 나아가는 지도자가 되겠습니다. 현재 지역 경제가 침체로 우리이웃들이 고향을 떠나 도시로 향하고 있습니다.

인구가 지역으로 유입될 수 있는 테마 경영정책을 펴 볼거리(관광자원)를 개발하고 지역농수산물을 활용하여 먹거리를 제공하고 우리고장에 관광객이 넘쳐나는 활기차고, 생동감있고, 살맛나는 죽변, 북면을 만들어 나가는데 최선의 노력을 경주하겠습니다.

또한 울진한수원도 우리들의 기업으로 인정하고 같이 살아가면서 서로가 협조체제를 이루어 나아간다면 지역발전의 큰 상생의 길이라고 생각하며 앞으로 추진될 신 울진원자력 조기 건설촉구와 죽변면 후정리 해양바이오산업단지 사업에 발 맞추어 지역경제 활성화와 지역개발을 위해 지역실정에 맞는 도시계획정비와 도시기반시설확충을 적극 추진을 하겠습니다.

이 밖에 많은 현안이 있습니다만 주민여러분과 함께 고민하고 함께 참여하고 “살기좋은 내고장 살맛나는 내고장 생동감 넘치는 내고장”, 앞으로 미래로 나아가는 내고장 죽변,북면을 건설하는데 주민여러분과 항상 함게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공  약- 원자력은 우리기업이다 신 울진원전조기착공, 무료이용 실버타운, 공원묘원건립, 죽변항 어민 작업장 설치, 테마경영(죽변등대 일원 공원화 조성사업), 무료이용 보육시설 확충, 농어민소득증대 사업과 주민복지사업, 도시계획정비와 도시기반시설확충, 죽변 수산물 종합축제 개최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