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광섭
/52세/한나라당 (“나” 선거구 공천 확정자)/ 북면 부구리 803번지(2/4)
배우자와 2남 3녀/.../.../.../.../.../      

경  력 -전)북면 농민 후계자 회장, 전)북면 청년회 회장, 전)북면 체육회 사무국장, 전)부구 중학교 운영위원장, 전)북면 방범 위원장, 전)북면 조기회 회장, 전)북면 발전협의회 회장, 현)울진군 체육회 이사, 현)북면 농협 감사, 현)울진군 평통 자문위원

출마의 변- 울진군 의회의원 나 선거구(북면 ,죽변)예비후보 등록을 마친 장광섭입니다. 저는 울진군 북면 부구2리 803번지에서 출생했으며, 학교뿐만 아니라 지금까지 고향을 지키며 지역을 위해 일하고 또한 생활하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계속해서 어려워져가는 우리지역 경제를 두고 볼수만 없어서 지역을 살리는 일꾼이 되고자 결심하였습니다. 북면과 죽변 면민들과 충분한 대화를 통한 봉사하는 의정활동을 통해서 믿음과 신뢰를심고, 주민의 눈과 귀 또한,대변자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 농.수.축산업과 상권활성화는 물론 지역 균형발전에 기여할수있는 경쟁력있고, 참신한 아이템을 창출하겠습니다. 또한 아름다운 천혜의 관광자원을 이용한 다양한 자체개발사업 및 민자유치를 통한 우리지역만의 관광브랜드화.특산품개발을 통한 브랜드화를 이룩하여 잘사는 고장으로 발전할수 있도록 그동안  수십년간 지역 단체장또는 일원으로 활동 하면서 보여준 역량과 경험을 밑거름으로 하여 혼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