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기욱
/35세/민주노동당/경북전문대학 졸업/등산,장기/  온정면 금천리 608번지 /배우자와 2남/육군 제21사단 병장 만기전역/ 동산, 부동산(7000만원)/.../.../전과기록없음

경 력-울산현대자동차 근무, 온정면청년회 사무국장, 온정초등학교 운영위원회 총무,  국민생활체육경북합기도연합회 이사(현), 후포청년회의소 외무부회장(현), 온정중학교 총동창회 사무차장(현), 참사랑 실천운동본부 운영위원(현)

출마의 변 -안녕하십니까?
 이번 5월31일 지방선거에서 군 의원 선거를 준비하고 있는 예비후보 장기욱 입니다. 저는 온정에서 나서 자라 몇년의 객지생활을 빼고는 줄곧 여기 울진에서 살아왔습니다.
그리 넉넉하지 않은 가정환경이었지만 농사일을 하시는 부모님의 억척스러운  노력으로 잘 성장 할 수 있었고 그러한 부모님의 모습을 통해 근면과 성실이 모든 일의 바탕이 됨을 배워왔습니다.
  울진지역은 농업과 어업, 관광산업이 잘 어우러져 있음에도 전통산업의 퇴조와 맞물려 여러모로 어려움과 난관이 많습니다.
  저는 우리 고향에 대해 누구보다 이해가 밝고 애정이 깊고 다년간 발로 뛰어온 현장 경험으로 인해 지역 내의 어려움이 어떤 것인지 누구보다 잘 알고 있습니다. 
희망 울진을 만들기 위해서는 청정지역에 걸 맞는 농업과 어업, 관광, 상공업이 유기적으로 조화를 이룰 수 있는 “특색 있는 울진”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농업과 어업이 1차 산업으로 끝나는 것이 아니라 2차, 3차 산업으로 이어져 “청정울진표” 상품을 만들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환경에 위해를 주지 않으면서 지역 내 고용창출과 소득 중대에 기여할 수 있는 민자유치사업을 위해 적극 노력하겠습니다. “청정울진”을 위한 세일즈맨의 심정으로 어디든 달려가겠습니다.
그리고 노인복지 , 의료 , 교육문제에 많은 노력을 하겠습니다.
기존의 선거에서 늘 보아왔던 후보들같이 광대한 무지갯빛 공약은 내세우지 않겠습니다.  지역발전과 변화를 위해서는 무엇보다도 지역의 주인인 지역민의 이해와 협조를 이끌어내는 노력이 무엇보다 필요하다고 봅니다. 이곳에서 나서 자라 몇 년의 객지생활을 빼고는 줄곧 이곳에서 살아왔기에 누구보다 지역을 위한 일군으로서 적합한 한 사람이라고 자부합니다.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 지역발전을 위해 뛰겠습니다.
주민여러분의 애정 어린 격려와 협력을 부탁합니다. 감사합니다.

공 약 - 공약사항은 추후에 공개할 예정입니다.(예비후보자 슬로건)1) 울진군의회를 바꿔라!!!   젊은 선택!  장 기 욱 2) “살기좋은 동네,  자랑스런 울진!”3) 주민이 참여하는 지방자치실현! 서민이 잘사는 행복한 울진!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