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경기도의회의원 재선 당선자 엄종국

군민 모두에게 마음의 선물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보사환경여성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엄종국입니다.

저는 울진군 온정면 척산리가 고향이며, 현재는 인구 70만의 경기도 안산시에 22년째 거주하고 있으며, 지난 5.31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회 의원에 재선되었습니다.

제가 아무런 연고도 없는 불모지 안산에서 경기도의회의원에 재선되어 정치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백암산의 정기와 울진군민께서 보내주신 성원의 힘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울진군민 여러분! 제가 살고 있는 국가산업단지의 그 배후도시인 안산은, 시민의 60%이상이 근로자 가족으로 저도 압력밥솥을 생산하는 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회사 내에서 쌓아온 성실한 노력과 열정을 동료 근로자들로 부터 인정받은 것이 이번 5.31지방선거에서 도의회 의원 재선에 결정적인 힘이 되었습니다.

사회활동하면서 배우지 못한 것이 가장 앞길을 가로막았습니다. 하지만 매사에 자신을 잃지 않고 정직한 행동으로 서민과 소외계층의 대변자로 소신 있게 지역구활동을 하였으며, 시간을 아끼며 열심히 배우면서 살아온 것이 저에게 오늘이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는 한번도 고향을 잊어 본 적이 없을 뿐 더러 평생 고향의 향수를 느끼며 살아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향의 발전과 울진군민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울진군민 여러분! 앞으로 꿈이 있다면 큰 정치를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회가 주어지면 중앙정치와 자치단체장이 되기 위해 혼신의 힘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 부족한 고향동지 엄종국에게 많은 힘을 실어 주십시오. 산업일꾼 외길인생 한 점 부끄럼 없이 울진군민의 명예를 위해 깨끗한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동해의 푸른 정기 이어받아 저의 꿈이 실현되어 능력 인정받는 정치인이 되어서 울진군민 모두에게 마음의 선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락주십시오. 011-393-4900
엄종국 올림

프로필: 엄종국 (嚴鍾國)/ 안산시 제7선거구/ 한나라당/ 남 (56세)/ 경기 안산시 단원구/ 경기도의원 덕산초등학교 졸업/ 세광알미늄 노동조합위원장(12년)/ 한국노총 안산지부 의장(3년)/ 한국노총 경기도본부 부의장(3년)/ 현) 제6대 경기도의회 보사환경여성위원회 위원장 


 

▲ 서초구의회 부의장 김진영
 울진의 아들 김진영을 애정으로...

5·31지방선거에서 서초구의원에 당선된 울진 출신 김진영, 울진군민 여러분께 감사 인사 올립니다. 울진군민 여러분께서는 저에게 직접적인 한 표를 주시지는 못하시지만, 제가 느끼는 울진 출신이라는 자부심과 마음의 안식은 수백, 수만 표에 버금가는 큰 힘이 되었습니다.

금번 지방선거는 개정된 공직선거법에 따라 기초의원선거에 중선구제와 정당공천제를 도입함으로써 선거구민의 혼란을 야기함은 물론이고 후보자들에게도 많은 어려움이 있었습니다.

저는 한나라당 후보이지만 ‘2-나’ 라는 극히 불리한 기호를 받았습니다. 그러나 저에게는 서초에서 활동하면서 지역주민들과 깊은 신뢰를 쌓아왔고, 10여 년간의 의원생활을 통해서 체득한 행정지식과 의정경험이 있었습니다.

게다가 서초가 아파트 밀집지역이라는 특수성을 고려하여 아파트 등 공동주택에 대한 지원예산 확대, 여성 및 청소년 등의 복지시설 확충, 근린체육시설  확대 등과 같은 현실적이고 실현가능한 정책을 주장함으로써 주민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었습니다.

그 결과 ‘2-나’ 라는 불리한 기호를 가지고 후보자 득표 1위를 기록함으로써 ‘2-갗 가 아닌 기호로 1위를 기록한 유일한 후보가 되었습니다. 참으로 감사한 일이라 하겠습니다.

자신의 출신 지역뿐만 아니라 다른 지역 주민들의 선택을 얻어야 하는 중선구제이기 때문에 그 어느 때보다 후보자에 대한 객관적인 평가가 이뤄졌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중요한 선거에서 불리한 기호를 가지고 최고의 득표를 했다는 것은 너무나 기쁜 일이지만, 기쁨보다는 더 큰 책임감을 느끼게 됩니다. 그러므로 서초구민의 기대와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서 더욱 열심히 일할 것입니다.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제가 가장 힘들고 외로울 때 그리고 제가 가장 기쁘고 행복할 때마다 울진을 생각합니다. 울진은 인생의 안식처이자 의지가 되고 힘이 되는 고향입니다. 비록 몸은 고향을 떠나 먼 곳에 있지만 아직도 울진에는 일가친척분과 마음을 나누는 벗들이 있는 제 삶의 뿌리입니다.

그렇기에 오늘의 영광과 기쁨도 제 개인의 것이 아니라 울진군민 여러분 모두의 것임을 잘 알고 있습니다. 울진군민 여러분,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울진의 발전을 위해서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울진의 아들 김진영을 애정으로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프로필: 김진영 (金鎭永)/ 서울 서초구 나 선거구/ 한나라당/ 남 (54세)/ 서초구의회의원(부의장)/ 후포중학교 졸업/ 서초구의회 부의장/ 한나라당 중앙위원회 부위원장/ (주) 미리넷 감사(현)/ 서초구의회 2,3,4 대 의원/ 서초구의회 부의장(현)



 

▲ 부산 해운대구의회 의원당선자 이복휘
고향을 위해서 더 열심히 봉사·헌신...

 사랑하는 고향의 어르신 그리고 선후배, 친지 여러분!
저는 5.31지방선거에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원남면 기양2리 출신 이복휘(李福徽)입니다.

고향의 후원으로 특히 매화 중학교 16회 동기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당선되었음을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올려야 하나 울진신문을 통해 인사드리는 점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해운대구의회 의원후보로 출마하면서 지역사회의 교육, 문화, 복지,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4년간 의정활동을 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고향 어르신 여러분!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고 부족할 때 채워주시고 넘쳐흐를 때 사랑의 매를 들어 원만한 해운대구의정 활동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사랑하는 선후배 여러분! 언제나 낮은 자리에 임하고 선후배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구의원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듬뿍 주십시오. 정겨운 친지 여러분! 말없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불철주야 기도해 주신 친지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오며 구의원직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고향의 어르신, 선후배 그리고 친지 여러분! 아름다운 나의 고향 울진, 산마다 들마다 곱고 이쁜 이름이 있고 맑은 물 향기나는 인심이 그립습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좀 더 애향심을 가지고 열심히 봉사·헌신하여 고향을 더욱 빛내겠습니다. 울진 군민회, 면민회에도 봉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울진군의 무궁한 발전과 울진신문의 번창을 기원 드리며 울진군민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프로필: 이복휘(李福徽) 남(52세) 해운대 세종어린이집 이사장/ 동의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 부산시 보육시설연합회 회장                        
       
 

▲ 임영숙 포항시의원 당선자
 재포 도충현회장께 특히 감사

 저는 금번 포항시 남구 연일읍, 대송면 선거구에서 한나라당 후보로 출마, 9명의 후보 중  압도적인 지지를 받아 2선 의원에 당선되었습니다.

지난 2002년 6월 연일 주민들의 성원과 지지 속에 포항시 최초 여성 시의원에 당선된 저는 그동안 언론으로부터 제 4대 포항시의회에서 시정 질문을 가장 많이 한 참신한 의원, 포항시 발전을 위해 올바른 대안을 제시한 의원으로 평가를 받았습니다.

지난 4년 동안 저는 지역구인 포항시 남구 연일 중명에 생태공원과 형산강 체육공원을 조성해 문화 관광도시의 기반을 구축했고, 지난 2002년 유강발전협의회를 창립, 지난 5월 유강I.C. 준공을 했고, 주민 숙원사업인 유강지구토지구획정리사업 준공을 눈앞에 두고 있습니다.

또 지역 방파제 공사의 부실을 개선하고 포항시 생활쓰레기 소각장, 양덕매립장안정화 공사 등 환경문제의 대안을 제시했고, 특히 지난해 남자들도 하기 어려운 용기와 소신으로 방폐장 쟁점토론에 찬성 패널로 출연, 가장 많은 자료를 준비한 시의원으로 평가를 받으며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습니다.

울진군민 여러분 저는 울진의 딸로서 포항발전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지만 마음은 늘 고향 울진을 생각하며 저를 낳아 주시고 길러 주신 울진군민 여러분께 고맙게 생각합니다. 특히 이번 선거에서 성원을 베풀어 주신 재포 울진군민회 도충현 회장님과 선후배 여러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울진군민 여러분의 건승을 기원합니다.

프로필: 임영숙(林永淑)/ 여(42)/ 한나라당/ 포항시 남구 연일읍, 대송면 선거구/ 포항시의회의원/ 영남대국문학과 졸업/ 행복한 가게 공동 대표



 

▲ 대구시 북구의회 의원 당선자 문무학
  최고보다 최선의 자세로...

안녕하십니까? 울진군민 여러분, 곧 장마철입니다. 날씨가 변덕스러우니 건강에 주의하십시오.

울진군민들과 함께 성장하고 울진군민 여러분의 아낌없는 성원과 염려 덕분으로 대구광역시 북구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문무학 입니다.

저 문무학은 약속을 지키는 정직하고 투명한 정신으로 작은 일도 소중히 생각하고 처음 시작 할 때와 같은 마음으로 항상 생각하며 행동하고, 제가 울진인 이라는 데 무한한 자부심을 느끼며, 울진군민 여러분께 누가 되지 않도록 최고라기보다는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나아갈 것입니다.

항상 저 문무학을 지켜봐주시고 격려와 아낌없는 울진군민 여러분의 성원 부탁드립니다.

프로필: 문무학 (文武鶴)/ 대구시 북구 라 선거구/ 한나라당/ 남 (49세)/ 청기와산업대표/ 전 한나라당 중앙위원 역임/ 현 재구 울진군민회 이사


대구동구가선거구 한나라당 강신화

프로필: 강신화(姜信和) 남(42세) 동구의회의원/ 경북대 대학원 법무행정학과 졸업(행정학석사)/ 동구 28개초등학교 운영위원장 연합회 고문/ 17대총선 동구(갑) 주성영의원 선거사무장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