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민 모두에게 마음의 선물을...

   
존경하고 사랑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경기도의회 보사환경여성위원장으로 활동하고 있는 엄종국입니다.

저는 울진군 온정면 척산리가 고향이며, 현재는 인구 70만의 경기도 안산시에 22년째 거주하고 있으며, 지난 5.31지방선거에서 경기도의회 의원에 재선되었습니다.

제가 아무런 연고도 없는 불모지 안산에서 경기도의회의원에 재선되어 정치를 할 수 있었던 것은 백암산의 정기와 울진군민께서 보내주신 성원의 힘이 있었기에 가능하였습니다.

울진군민 여러분! 제가 살고 있는 국가산업단지의 그 배후도시인 안산은, 시민의 60%이상이 근로자 가족으로 저도 압력밥솥을 생산하는 회사에 근무하고 있습니다.
그동안 회사 내에서 쌓아온 성실한 노력과 열정을 동료 근로자들로 부터 인정받은 것이 이번 5.31지방선거에서 도의회 의원 재선에 결정적인 힘이 되었습니다.

사회활동하면서 배우지 못한 것이 가장 앞길을 가로막았습니다. 하지만 매사에 자신을 잃지 않고 정직한 행동으로 서민과 소외계층의 대변자로 소신 있게 지역구활동을 하였으며, 시간을 아끼며 열심히 배우면서 살아온 것이 저에게 오늘이 있도록 하였습니다.

저는 한번도 고향을 잊어 본 적이 없을 뿐 더러 평생 고향의 향수를 느끼며 살아가고 있으며 앞으로도 고향의 발전과 울진군민을 위해 더욱더 열심히 일하겠습니다.
울진군민 여러분! 앞으로 꿈이 있다면 큰 정치를 하기위해 노력하고 있으며 기회가 주어지면 중앙정치와 자치단체장이 되기 위해 혼신의 힘으로 준비하고 있습니다.

저 부족한 고향동지 엄종국에게 많은 힘을 실어 주십시오. 산업일꾼 외길인생 한 점 부끄럼 없이 울진군민의 명예를 위해 깨끗한 정치인이 되겠습니다. 동해의 푸른 정기 이어받아 저의 꿈이 실현되어 능력 인정받는 정치인이 되어서 울진군민 모두에게 마음의 선물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연락주십시오. 011-393-4900
엄종국 올림

프로필: 엄종국 (嚴鍾國)/ 안산시 제7선거구/ 한나라당/ 남 (56세)/ 경기 안산시 단원구/ 경기도의원 덕산초등학교 졸업/ 세광알미늄 노동조합위원장(12년)/ 한국노총 안산지부 의장(3년)/ 한국노총 경기도본부 부의장(3년)/ 현) 제6대 경기도의회 보사환경여성위원회 위원장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