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향을 위해서 더 열심히 봉사·헌신...

   
사랑하는 고향의 어르신 그리고 선후배, 친지 여러분!
저는 5.31지방선거에서 부산광역시 해운대구의회 의원으로 당선된 원남면 기양2리 출신 이복휘(李福徽)입니다.

고향의 후원으로 특히 매화 중학교 16회 동기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당선되었음을 진심으로 머리 숙여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

일일이 찾아뵙고 인사를 올려야 하나 울진신문을 통해 인사드리는 점 널리 이해해 주시길 바랍니다.

 저는 해운대구의회 의원후보로 출마하면서 지역사회의 교육, 문화, 복지, 환경에 관심을 가지고 4년간 의정활동을 할 것을 약속하였습니다.

존경하는 고향 어르신 여러분! 바른 길로 갈 수 있도록 지도해 주시고 부족할 때 채워주시고 넘쳐흐를 때 사랑의 매를 들어 원만한 해운대구의정 활동을 감당할 수 있도록 도와주십시오.

사랑하는 선후배 여러분! 언제나 낮은 자리에 임하고 선후배 여러분의 기대에 어긋나지 않는 구의원이 될 수 있도록 관심과 사랑을 듬뿍 주십시오. 정겨운 친지 여러분! 말없이 물심양면으로 도와주시고 불철주야 기도해 주신 친지여러분.

진심으로 감사하오며 구의원직을 성실히 수행할 수 있도록 많은 기도 부탁드립니다. 고향의 어르신, 선후배 그리고 친지 여러분! 아름다운 나의 고향 울진, 산마다 들마다 곱고 이쁜 이름이 있고 맑은 물 향기나는 인심이 그립습니다.

부산 해운대에서 좀 더 애향심을 가지고 열심히 봉사·헌신하여 고향을 더욱 빛내겠습니다. 울진 군민회, 면민회에도 봉사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울진군의 무궁한 발전과 울진신문의 번창을 기원 드리며 울진군민의 가정에 행복과 건강이 충만하길 기원합니다.

프로필: 이복휘(李福徽) 남(52세) 해운대 세종어린이집 이사장/ 동의대학교 행정대학원 졸업/ 부산시 보육시설연합회 회장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