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울진의 꿈과 희망을 가득 담은 경인(庚寅)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지난해 우리 울진은 친환경농업엑스포의 성공적인 개최와 2011년 도민체전 유치 등으로 지역발전은 물론 울진의 브랜드 가치를 크게 높였습니다. 크고 작은 사업으로 군 전체가 활기 넘쳤던 한해로 우리 출향인들에게 까지 자긍심과 자부심을 갖게 했습니다.

특히 올 6월에는 앞으로 4년간 울진군을 이끌어갈 새 지도자를 선출해야하는 해입니다.
“대나무는 마디를 맺으며 더 강해지고, 연은 바람이 거셀수록 더 높이 난다”고 했듯이 어려운 여건 속에서 우리 울진을 더욱더 울진답게 이끌고 갈 훌륭한 지도자를 뽑아서 천혜의 자연환경 속에서 누구나 살고 싶어 하는 “명품울진”으로 새롭게 도약하기를 기대해 봅니다.

재구 울진군민회도 최근 몇 년 사이에 10개 읍, 면민회가 조직되어 활발히 움직이며, 취미생활에 맞추어 등산모임, 골프모임 등으로 활발하며, 각 출신 학교별 동창회도 군민회와 연계하여 다양한 모임을 갖고 있습니다.

최근 연말을 맞아 각종 정기총회 및 송년회에 참석하여 서로 돕고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면서 좀 더 노력하고 봉사하여 모범적인 군민회가 될 수 있도록 이끌어 갈 것을 약속드립니다.
몸은 비록 고향을 떠나 있어도 마음은 언제나 울진에 있는 저희 출향인들은 고향을 위하는 일이라면 최선을 다할 것이며, 울진군민의 좋은 일에는 아낌없이 박수갈채를 보내고 좋지 못한 일에는 함께 슬퍼하고, 고민하고, 걱정하는 재구군민회가 되겠습니다.

경인(庚寅)년 새해 울진군의 무궁한 발전과 울진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함께 하시기를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