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경서면면민회 이사회

재경 서면면민회(회장 김덕용, 사무국장 김민규)는 지난 3월 29일 신설동에 위치한 궁중옥에서 제8대 1차 이사회를 개최하여 새해예산안과 사업계획을 결의했다.

김덕용 신임회장은 재경울진중고(중16회)동문 사무국장을 역임 하였고, 재경군민회에서 수많은 직책의 소임을 맡아 조직을 운영하는데 있어 능력과 지도력을 발휘하였다.

이날 서면면민회는 창립이후 최대 100여명의 회원이 참여하여 고향 서면면민회 제8대 김덕용 집행부에 지대한 관심과 기대가 있음을 엿볼 수 있었다.

또한 서면면민회의 오늘이 있기까지 동분서주하며 애향심과 치밀한 업무추진은 물론, 후배사랑이 각별하여 후배들에게 최고의 존경과 인기를 누리고 있다, 한편 김덕용회장은 재경울진중고 산하조직인 울진산우회 회장을 맡아 왕성한 활동을 보여주고 있다.



 

                        재경울진중·고동문회 이사회

지난 2010년 3월 25일(목요일) 선릉역에 위치한 상제리제 피앙세 홀에서 재경울진중·고동문회(회장 이기호 중21회, 사무국장 장영태) 2010년 제1차 이사회가 개최되었다.

100여명의 이사들이 참석 성원을 이루어 2010년 사업예산을 통과시켰다. 주요내용으로는 2010년 5월 23일 정기총회 및 체육대회(국회운동장)개최 건, 장학위원회 진행상황, 동문회관 건립위원회 추진방향 준비 및 진행상황, 동문회산하 동우회 활동의 활성화 운영현황, 홈페이지 활성화를 통한 동문회 위상확립건등을 주요과제로 다루었다.



 

                           재경죽변중·고 이사회

지난3월25일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한 이화뷔페에서 재경죽변중·고등학교동문회(회장 장헌배, 사무국장 최성환)가 2010년도 제1차 이사회를 개최했다.

2010년도 예산과 사업계획을 확정 결의한 바, 주요내용으로 2010년도 10월 10일 동문체육대회를 개최하는 건과 동문회 홈페이지(www.jukbyun.com)의 활성화, 동문산학회, 동문축구회 등 각종동문 동호회 모임을 더욱더 활성화하기로 결의 하였다.

                                  /서울지사장 방남수 hwanambang@hanmail.net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