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사람 1천여명 재구군민회 체육대회

 

지난 2일 오전 10시 재구울진군민회(회장 김윤권, 수석부회장 임응호, 사무국장 김경태)는 대구 동구 동촌고수부지 소축구장에서 2010년 읍·면 대항 체육대회를 개최했다.

이날 울진군민 약 1천여명과 내외인사(박기원 울진군수권한대행, 전영강 재경울진군민회장, 윤성용 재부울진군민회장, 윤응철 재포울진군민회장, 김용수.임광원 울진군수후보자, 김종성 농협중앙회 울진군지부장, 전찬걸 경상북도도의원, 손세주 경상북도 국제자문대사 등)가 참석하였다.

김윤권 회장은 거듭할수록 재구군민회가 행사 규모면에서나 회원 참여 면에서도 괄목할만하게 발전하고 회원 상호간의 유대도 돈독해 지고 있다.

오늘 이행사를 위해 물심양면으로 도움을 주신 군민회 회장단과 이사님 각 읍·면민회장님 및 사무국장님을 비롯한 집행부 관계자들의 노고에 깊은 감사를 드린다. 분주했던 일상의 짐을 잠시 벗어 놓으시고 어린시절 고향의 추억을 되살리며, 자주 만나지 못했던 선후배간의 우애를 다지는 소중한 시간이 되시기 바란다고 인사했다.

이날 경기 종목은 *한마음협동배구 *단체줄넘기 *컵쌓아릴레이 *전략줄다리기 *이색계주였다. *노래자랑 및 행운권추첨으로 각 읍·면민들의 협동심과 단결력을 잘 표현하는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열띤 응원 등으로 성황리에 치뤄졌다.

                                                     /윤순종 대구지사장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