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50여명 참석 초대 이대연회장 추대


    불원천리 경기도 시흥시에 살고 있는 울진사람 지난 23일 시흥소재 나포리웨딩홀에 모여 재시흥울진군민회를 발족했다.

이 자리에는 류상우 재시흥시영남연합향우회 회장, 재경울진군민회 김용승 수석부회장 등 회원가족, 친지 등 약 150여명이 참석하여 군민회 출범을 자축하며, 초대회장에 이대연씨를 추대했다.

이회장은 인사말을 통해 여러모로 부족함이 많은 데도 회장의 중책을 맡게 되어 무거운 책임감을 느끼며 걱정이 앞선다. 그러나 기대에 어긋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는 각오를 밝혔다.

비록 출발은 늦었지만,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바탕으로 역동적이고 활발한 향우회가 되도록 노력하겠다고 약속하며, 회원들에게 두 가지를 당부했다.

첫째는 ‘우리의 고향인 울진을 사랑해 달라.’ 울진의 역사는 선사시대부터 시작되어 오랜 역사와 전통을 간직한 고장으로 천혜의 자연경관과 문화유산을 간직한 고장이다. 관동팔경 중 2경 망향정과 월송정, 덕구`백암온천, 성류굴과 불영계곡, 금강송 등이 있다.

이렇게 아름다운 산천과, 그리운 부모형제가 살고 있는 고향울진을 우리는 자긍심을 가지고 사랑하지 않을 수 없다는 것이다,

둘째 ‘우리의 삶의 터전인 시흥을 사랑해 달라는 것이다.’ 시흥시가 발전하면 우리의 삶의 질도 향상될 것이므로 회원 여러분이 시흥을 위하여 화합과 상부상조의 정신으로 지역 발전과 봉사에 헌신의 노력을 다하여 줄 것을 당부드린다.



초대 회장단 명단

― 회장/ 이대연
― 수석부회장/ 김종대 ― 부회장/ 김완규 장재중 전은희 전제중
― 감사/ 안경락 강선국 ― 이사/ 주광연 김중덕 홍익표
― 사무국장 신상현(010 3232 4180)


/ (재)시흥시울진군민회 신상현 사무국장 제공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