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15개 시·도 선수·임원 800여명 참가

 

울진군체육회, 국민생활체육전국테니스연합회가 주최하고 울진군테니스협회가 주관하는 “제1회 울진군수배 전국동호인 테니스대회”가 지난 7월 15일부터 17일까지 3일 동안 울진종합운동장 테니스장에서 개최됐다.

전국 15개 시·도의 선수 및 임원 800여 명이 참가한 이번 대회는 개인`복식으로 진행되며 15일에는 여성 개나리부의 경기, 16일에는 오전 10시 개회식과 함께 남자신인부 경기, 17일에는 남자오픈부 경기로 치렀다.

1등 2백만원, 2등 백만원, 3등인 2개조는 각 50만원씩의 상금과 상패를 받게 되며, 8강에 진출한 조에는 지역의 특산품이 상품으로 주어진다.
참가자 전원에는 기념품을 증정했다.

이번 대회는 종합운동장 테니스장을 비롯하여 죽변운동장, 울진원자력 경기장, 성류클럽 경기장 등 총20개 코트에서 진행됐다.

울진군(군수 임광원)은 앞으로 테니스대회를 연례적으로 개최하여 경기력을 더욱 향상시키고 우수선수를 육성·발굴할 계획이며, 성공적인 도민체전 개최 이후 첫 스포츠대회인 만큼 좋은 성적을 거두어 도민체전의 범 군민 스포츠 열기를 이어가기를 기대하고 있다.

또한 체육시설의 활용도를 높이고자 추진 중인 “스포츠 마케팅 강화”에도 기여하여 스포츠도시로의 명성을 드높여 나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문화관광과 체육지원팀 789-6930~2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