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체육회에서는 12월 20일 오후 6시 울진군민체육관에서 「2011 울진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개최 한다. 200여명의 체육회 임원 ․ 관계자 및 유관기관 ․ 단체장 및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2011년도 울진군을 빛낸 체육인 및 단체에 대한 유공자 표창이 있을 예정이다.

2011년 울진군은 울진군민을 비롯하여 체육관련 단체 및 관련기관의 열성적인 응원과 성원으로 제49회 경북도민체육대회, 제21회 경북도민생활체육대회, 제1회 전국 윈드서핑 선수권 대회 및 전국 고등학교 축구연맹전 등 약 10여개의 전국 및 도단위 체육대회(총 대회 참가인원: 약1만2천여명)를 비롯하여 대규모 체육대회를 성공리에 개최하였다.

특히 제49회 경북도민체육대회는 각계각층의 기관 및 관계자와 민․관의 철저한 상호협조 및 봉사정신으로 군부 최초․최고의 경북도민 화합과 축제의 장을 마련하였으며, 군부 종합 우승이라는 쾌거까지 달성하여, 울진군민의 성숙한 시민의식과 저력을 과시하고 동시에 더 큰 울진 발전의 가능성을 확인하였으며, 울진군민 모두에게 큰 기쁨과 선물을 안겨주었다.

울진군은 약 1만여명이 약 50여개의 체육 가맹경기 단체 및 생활 체육 연합 단체에 등록 및 활동하고 있을 정도로, 스포츠에 대한 관심과 열정이 높아 건전하고 활기찬 사회 조성에 대단히 큰 역할을 하고 있으며, 이는 도민체전을 비롯한 대규모 체육대회를 성공적으로 이끄는 원동력이 되고 있다.

울진군 관계자는 이러한 스포츠에 대한 군민의 열의와 성원에 힘입어 체육사업을 통한 체육진흥, 지역경제 활성화, 대외 홍보 및 마케팅 활성화에 중점 추진하고, 또한 지역체육진흥을 위한 시설 조성 및 각종 지원에 최선을 다할 것이며, 2011 울진군 체육인의 밤 행사를 비롯하여 체육을 통한 군정발전과 군민화합의 장이 마련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밝혔다.

문화관광과 체육지원팀
(☎ 054-789-5960)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