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용훈 울진군 제1선거구 도의원 출마예정자

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장용훈 인사드립니다.

저는 군의원 8년 임기 동안 울진군 인재양성과 학부모님 부담을 덜기 위해 중·고등학생 학비 전액지원과 초·중·고등학생 무상급식을 위해 최선을 다하여 이루어냈으며, 서민경제 활성화를 위해 재래시장의 장옥 및 토지 사용료를 70%인하 하였습니다.

또한 울진읍생활체육공원 조성사업 착공과 재경학숙 건립, 울진군화장장 건립을 위한 예산확보, 그리고 농수축임산업 지원을 위해 최선을 다하였습니다.

특히 후반기 의장을 맡아 농협백암수련원 전면개축, 울진남부지역 LNG 조기공급 문제와 고용노동부울진출장소 존치 및 관할지청의 포항 환원을 위해 주민대표들의 힘을 한데 모아 해결하였습니다.

이제 저는 8년간의 의정활동과 군 의장으로서의 경험들을 살려 경북 도의원에 출마하여 더 큰 일꾼으로 군민 여러분께 봉사하고자합니다.

우선 울진군의 가장 열악한 교육과 의료분야의 개선 그리고 초고령사회인 울진의 노인복지증진, 다문화 가정, 장애인 등 소외계층 일자리 마련과 자녀교육 지원, 지역민의 원자력 관련 일자리 확대와 기업유치, FTA대비 농수축임산업 지원 확대,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한 상공인 지원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습니다.

그동안의 의정활동에 많은 격려와 사랑을 베풀어 주신 6만 군민 여러분께 다시 한 번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열심히 뛰겠습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