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진군(군수 임광원)은 7월 19일부터 7월 20일까지(2일간) 울진종합운동장 및 울진중학교 운동장에서 관내 청소년 축구동아리들을 대상으로 ‘제8회 청소년 우리 珍 축구대회’를 개최했다.

올해로 여덟 번째를 맞이하는 이번대회는 청소년들간의 스포츠 정신과 화합을 도모할 수 있는 행사로서 참가선수들이 그 동안 준비한 기량들을 마음껏 펼칠 수 있는 계기가 되었으며 개성있는 팀명으로 관람하러온 가족들에게 뜨거운 호응을 얻었다.

대회 결과는 중등 1학년 우승은 울진 아빠팀, 준우승은 울진 엄마팀, 중등 2학년 우승은 죽변 으리진팀, 준우승은 울진중, 중등 3학년에서 우승은 울진 풋살팀, 준우승은 부구중이 차지했으며 고등 1학년 우승은 울진고 파닭팀, 준우승은 죽변 JBFC팀, 고등 2학년 우승은 죽변 JBFC팀, 준우승은 울진고팀, 고등 3학년 준우승은 울진 멋쟁이팀이며 울진 뎅강팀이 우승의 영광을 차지했다.

또한 MVP는 중등부에서는 울진 풋살팀의 안정민 학생이 고등부에서는 울진 뎅강팀의 권준혁 학생이 수상했으며 페어플레이상는 중등부에서 부구중과 고등부에서는 죽변고 매봉산팀이 수상했다.

장대중 법무부 법사랑위원 울진지구회장은“청소년 축구대회를 통해 화합과 배려 그리고 존중할 수 있는 청소년들로 성장하였으면 좋겠다”며 학교폭력예방과 건전한 청소년육성을 강조했다.

울진군 관계자는“해마다 청소년들의 열정이 넘쳐 축구대회가 성황리에 진행되고 있어 법무부 법사랑위원 울진지구회에 너무나 감사하다”며“대회를 통하여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자기 본분에 최선을 다하는 청소년이 되었으며 좋겠다’라고 말했다.

                                         주민복지과 아동청소년팀 (☎ 054-789-6702)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