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출신으로 전 특임장관을 지냈던 주호영 국회의원 (새누리당, 대구 수성을 3선의원)이 어린시절 할아버지와의 추억을 회상하고 있습니다.

생전 할아버지께서 즐겨 읽으시면서 이야기를 들려 주셨고, 나중에는 본인도 재미있게 읽었다는 고소설 박만득(덕) 전을 찾고 있습니다.

주 의원은 이 책을 구하기 위해 여러 도서관과 고소설 수집소를 찾아 나섰으나, 아직 찾아내지 못했다면서, 한 때 울진지역에서는 이 책을 베껴 돌려 보았으므로 소장하고 계시는 분을 찾을 수 있지 않을까 본사에 도움을 요청해 왔습니다.

혹시 소장하고 계시는 분은 본사나 주호영 의원께 연락 주시기를 바랍니다. 
                                                                    
                                                                  -- 울진신문사


.................................................................................................................................................

社告 --   ◆본지 지난호 364호(2015년 6월22일 자 발행) 11면에 실렸던 석붕당 석법산 스님의 <석붕당의 종교산책> 의 ‘예수는 십자가에 못 박혀 죽은 사실이 없다’ 는 칼럼은 독자 제위께 본지의 편집방향과는 관련이 없음을 밝혀 드립니다.                    
                                                                 -- 울진신문사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