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울진군지회(전종순 지회장)는 2016년 5월 18일 울진의료원 정문 앞에서 교통사고예방캠페인 및 사진전시회를 실시했다.

울진군의료원은 울진에서 가장 큰 지역거점 공공병원으로 울진 지역민의 건강과 의료를 담당하고 있으며 울진지역민이 가장 많이 찾는 병원이다. 가장 사람이 많은 오전에 약 2시간 가량 사진전시회를 함으로써 많은 울진지역민들에게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인식하여 교통사고 줄이기에 동참함을 통해 장애인 발생을 최소화 시키는데 그 목적을 두고 있다.

이 날 많은 어르신들과 아이를 동반한 부모들, 입원해 계신 환자분과 직원분들이 동참해 주셨으며 특히 교통사고로 인해 입원해 계시는 몇 몇 분들이 동참하며 다시 한 번 교통사고의 심각성에 대해 경각심을 갖는 뜻 깊은 시간이 되었다.
 

울진군 지회(전종순 지회장)는 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전개함으로써 교통사고의 심각성을 일깨우고 교통사고를 미연에 방지하여 선진 교통문화를 정착시키고, 더불어 교통사고의 3대악 “음주운전, 졸음운전, 안전띠 미착용 추방하여 교통사고로 인한 장애 발생을 최소화 할 수 있도록 다 같이 노력해 줄 것을 당부했다.

직원분들과 회원분들이 다함께 “교통안전”을 외치며 교통사고예방에 대한 결의를 다졌으며 울진군의료원 직원들의 적극적인 도움으로 캠페인을 무사히 마쳤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울진군지회 054) 783-0373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