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까지 군정에 적극 협조하여 주신 군민에게 진심으로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울진군 600여 공직자는 군민의 공복자로서 지역발전을 위하여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특히, “2005울진세계친환경농업엑스포” 준비를 차질 없이 완료하고 7월 22일 개막식을 시작으로 25일간의 행사가 진행하게 됩니다.

 

엑스포 행사의 진행은 공직자와 자원봉사자 운영대행업체가 합심하여 차질 없이 진행이 되도록 군민여러분께 약속드리면서 행사기간 동안 군민이 지켜주셔야 할 몇 가지를 당부 드리오니 솔선참여와 즐거운 마음으로 실천하여 울진의 이미지를 새롭게 변화시키는데 한 알의 밀알이 되어 주시기를 소망합니다.

 

울진을 찾는 방문객에게 친절한 안내와 원활한 교통편의를 제공하여 지역 상권에 활기를 가져올 수 있도록 행사장 방문 시 대중교통을 이용하여 주시고 시내 가로 주차금지구역을 준수함과 아울러 위생업소에서는 요금표시제 이행과 부당요금 근절 및 친절한 서비스 제공, 생활쓰레기 분리수거 실천, 민박가구 바가지요금 징수 사례 등이 없도록 군민의 지혜와 역량을 결집하여 다시 찾고 싶은 울진을 만들어 주실 것을 간절한 마음으로 협조를 바랍니다.

 

울진을 찾는 방문객에게 친절한 안내와 쾌적한 환경제공이 우리후손에게 커다란 자산을 물려준다는 마음으로 군민 모두가 한 마음 되어 주시기를 희망합니다.

 

무더운 여름 날씨에 건강에 유의하시고 가정에 행복이 충만하시길 기원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05.  7.  21

                                                           울    진    군    수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