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향인 가수 최누리 신곡 3곡 발표

 

평해읍 거일 출향인 최누리 가수가 5집 음반을 출시했다.

한국 대중음악의 대부 조동산 작사/작곡 "가시내야" 를 타이틀곡으로 산신령 작사/작곡의 "꽃다발" "꽂혔습니다" 의 신곡 3곡이 실렸다.

기존 발표된 노래와는 다른 분위기로 국민애창곡이 되기를 기대하며, 오랫동안 심혈을 기울여서 발표한 곡인만큼 기대도 대단하다.

최누리 가수는 가창력이 뛰어나 전국노래자랑 초대가수, 가요무대 초대가수 출연으로 울진출신 유명 가수의 맥을 이어가고 있다.

2집에 발표되어 전국 노래교실, 많은 가수지망생과 각설이 공연장에서 인기 애창곡으로 불려지고 있는 "세월아 네월아"도 함께 수록됐다. 그리고 울진 명소를 소개하는 노랫말로 향수를 자극하고 청정울진을 홍보하는데 부족함이 없는, 울진군민들의 노래방 애창곡인 "내사랑 울진" 노래도 같이 실렸다.

재경울진군민회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최 가수는 특히 "고향분들의 열렬한 응원과 관심에 감사드리며,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노력하는 가수가 되겠다." 는 뜻을 밝혔다.그리고 행사ㆍ공연 등으로 전국을 일주하는 바쁜 가운데서도 불우시설과 소외된 곳을 찾아 아름다운 재능봉사를 하고 있다.

최 가수는 “내가 봉사할 수 있는 곳이면 어디든 찾아가서 노래하고 싶다.” 고 말했다.◆가수 최누리 프로필ㅡ재경울진군민회 홍보대사/ 수원시 레크리에이션협회 홍보이사/ 한국연예예술단원/ 화성사랑회 홍보대사/ 사단법인 신경기운동 중앙회 문화예술위원/ 데일아카데미 2017 경총 관리이사


                                                                  /서울지사 김성수 수석기자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