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울진군지회(서대용지회장)는 11월 25일 울진 그랜드호텔에서 약 1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2019 후원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송년회”를 개최했다.

이 행사는 한해를 마무리 하는 송년을 맞이하여 교통사고 등으로 중도장애인의 삶을 살아가고 있는 교통사고장애인과 평소 물질적, 심리적으로 후원하고 시간 및 재능기부로 봉사하는 후원자와 서로를 격려하며 더불어 함께하는 희망적 안목을 도모하고자 후원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송년회를 나누었다.

1부 순서로 내빈소개 및 국민의례, 서대용지회장의 대회사 및 전찬걸 울진군수의 격려사가 있었다. 교통사고장애인 10명에게 생활지원금을 전달하고,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기를 바라며 이용자 10명에게는 난방비를 전달하였다. 또한 타의 귀감이 되는 모범장애인을 선정하여 공로장을 수여했으며, 후원자 한 분을 선정하여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2부 순서로는 울진소방서 이학모 주임의 소방안전교육(심폐소생술)을 받았다. 이용자들은 직접 심폐소생술을 경험해 봄으로써 위급한 상황에 당황하지 않고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것 같다고 말했다.
그리고 3부 순서에는 후원자와 이용자들이 함께 어우러져 중식을 즐기고, 행운권 추첨과 더불어 노래와 춤이 함께하는 어울림마당을 즐겼다. 참여한 모든 이용자들의 손에는 선물이 함께했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울진군지회(서대용 지회장)는 “내년에는 더 많은 이용자가 후원자와 함께하는 따뜻한 송년을 함께 함으로써 교통사고장애인의 자존감 및 사회성을 향상시키고, 자원봉사자와 후원자의 지속적인 활동을 위한 지지 및 동기부여를 갖으며, 장애인과 봉사자 및 후원자간소통의 장을 통해 더불어 사는 사회의 인식개선을 기대해 본다”고 말했다.


                                                 (사)한국교통장애인협회 울진군지회 054) 783-0373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