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앙회, 2019년 종합업적 평가
특히 상호금융대상평가에서 두각


 

울진농협(조합장 임경수)이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하는 ‘2019년 농협중앙회 종합업적평가’와 ‘2019년 상호금융대상평가’에서 우수사무소로 선정되었다.

종합업적평가는 농협중앙회에서 실시하는 가장 권위있는 평가로서 농협의 경제사업과 보험사업, 신용사업, 교육지원사업 등 전 사업에 대한 세부적인 사업평가를 통해 전국의 1,118개 농·축협 중에서 그룹별로 나누어 전국 최우수 지역농협을 선정하며, 상호금융대상 평가는 상호금융부문의 최고의 시상제도로서 재무상태와 수익개선도, 고객서비스, 보험, 카드, 영업능력향상 등 32개 항목의 신용사업 전반을 종합적으로 평가하여 선정한다.

종합업적평가와 상호금융대상평가에서 동시에 우수사무소로 선정된 것은 신용사업은 물론 경제사업 활성화와 조합원의 실익증진을 통한 소득증대, 건전경영을 기반으로한 사업추진 실적거양과 경영관리 등 농협의 모든 사업분야에 있어서 우수한 업적을 달성하여 가능하였다.

임경수 울진농협 조합장은 “울진농협이 지난해 우수한 업적을 달성할 수 있었던 것은 조합원과 지역주민의 사랑과 관심, 그리고 울진농협 임직원들 모두의 열정이 일구어낸 결과로, 영광스러운 수상을 할 수 있도록 울진농협을 믿고 이용해주신 모든 분들께 깊은 감사를 드린다.”했다. 또 “앞으로도 우리 농협 사업에 적극적인 참여와 협조를 당부드리며, 조합원의 지위향상과 지역사회의 발전에 기여하는 울진농협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하인석 수석기자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