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형주 옵티멀 (주) 대표 1천만원

정귀월 식자재 대표...1천만원

울진식자재마트, 울진군에 성금 1,000만원 기부

울진군은 지난 25일 울진식자재마트로부터 성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울진식자재마트는 울진군 지역사회에 관심과 후원을 실천하고 있는 기업으로, 매년 성금 기탁을 비롯해 울진군 다문화가정을 위한 장학금, 경로당 후원 및 울진 산불 당시에도 생수, 음료, 생필품을 기탁한 바가 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진군 저소득층을 위한 나눔 사업에 사용될 예정이다.

정귀월 울진식자재마트 대표는 “우리 주변 이웃들이 다가오는 설명절을 따뜻하게 보내는데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울진군민에 받은 사랑을 보답하고자 지역사회를 위한 나눔 활동을 실천하겠다”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경제침체의 어려움 속에서도 어려운 이웃에 대한 지속적인 관심과 소중한 지원에 감사드리며, 다가오는 설명절을 맞이하여 소외된 이웃이 발생하지 않도록 세심히 살피겠다”고 전했다.

 

옵티멀 에너지서비스  성금 전달 
옵티멀 에너지서비스  성금 전달 

 

울진군은 지난 10일 옵티멀에너지서비스(주)로부터 성금 1,000만원을 기탁받았다.

옵티멀에너지서비스(주)는 울진군 한울 3·4호기 기전설비 정비공사를 담당하고 있는 기업으로 국내 발전설비 정비 분야에서 뛰어난 실력을 가진 업체로 알려져 있다.

이날 기탁받은 성금은 경북사회복지공동모금회를 통해 울진군 사회복지시설과 저소득층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이형주 옵티멀에너지서비스(주) 대표이사는 “한수원 한울원자력본부 사업에 참여하여 인연이 된 울진군에 성금을 기탁하게 되어 기쁘다”며, “이 성금이 교두보가 되어 앞으로도 울진의 어려운 이웃들을 위한 나눔활동을 실천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손병복 울진군수는 “2024년 갑진년 새해에도 끊이지 않고 성금을 기탁해 주시는 분들 덕분에 따뜻한 한 해가 될 것 같다”며, “기부해주신 성금은 도움이 필요한 울진군민을 위해 소중하게 사용하겠다”고 전했다.

 

/김남일 프리랜서 기자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