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대 후반기 울진군의회 장덕중 군의장

   
          장덕중 군의장
  한수원의 유리화사업 조속·원만히 해결바라 

-당선소감
/ 여러모로 부족한 사람으로 중책을 맡게 되어 막중한 책임을 느낍니다. 자기개발을 열심히 하여 군민의 기대에 부합하는 의정 활동을 하여 울진군 발전에 보탬이 되겠습니다.

-포부/ 울진군의회 위상을 바로 세워 군민의 욕구를 충족시키는데 주안점을 두겠습니다.

- 의회 역할 / 집행부와 대등한 입장에서 예산이 수반되는 시책사업 등에 사전 의원들과 충분히 논의하여 예산 낭비가 없도록 노력하고, 행정사무감사, 예산심의 등을 통하여 집행부를 충실히 감시·견제 하여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 개선할 점 / 앞으로 군민들의 관심 사항에 대해 해당 기관·단체 관련자들의 방청을 권장하여 군정질문의 활성화시키겠습니다. 그리고 군민들의 알권리를 충족시키기 위해 의회 홈페이지도 보완하겠습니다.

- 한수원의 방폐물 유리화사업에 대해 / 7월 1일 제162회 임시회 제1차 본회의시 우리 의회에서 채택한 성명서 내용 그대로의 입장입니다. 하루빨리 군민들에게 설명하여 원만히 해결되었으면 합니다.

- 36번국도 관련 / 현 정부에 기대가 큽니다. 강석호 국회의원님께서도 지대한 관심을 갖고 있는 걸로 알고 있습니다.

울진군민이 똘똘 뭉쳐 하루빨리 착공이 되도록 노력해야 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4차선을 고집할 것이 아니라 2차선으로라도 조기착공토록 군민들이 한 목소리를 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가족관계/ 처 이재옥, 1남 4녀
- 취미/  여행, 독서
                                                                  /임헌정 기자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