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년 희망찬 경인년(庚寅年) 새 아침이 밝았습니다. 올해는 군민 여러분의 모든 가정에 건강과 행복이 가득하고 살림살이가 한결 나아지기를 소망합니다.
아울러 지난해 아낌없는 관심과 격려를 보내 주신 군민 여러분께 깊은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2010년은 국가적으로 국가 경쟁력의 강화, 그리고 국민의 복지향상을 위한 세계 일류국가 대열에 들어설 수 있는 기반을 다지는 중요한 한해입니다.

이에 발맞추어 경상북도에서도 그 동안 침체된 지역경제 회생을 위한 산업기반 확충에 최선을 다해 나가야 할 것입니다.

저는 경상북도의회 운영을 책임지고 있는 운영위원장으로서 경상북도의회가 도민을 위한 대의기관으로서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생활 안정에 역점을 둔 정치역량을 펼쳐나가겠습니다.

특히 농,어업의 환경변화에 대응하기 위한 소득기반을 강화하고, 저소득층 기초생활보장 지원을 통한 생산적 복지체제 확립에 역점을 두겠습니다. 저는 아름다운 고장 울진의 장점을 최대한 살리고, 또 잘 개발될 수 있도록 최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을 각오입니다.

존경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미래는 준비하는 사람의 몫이라 했습니다. 비록 서민경제가 어렵고 힘들지만, 금년에는 자치역량강화와 지역경제 활성화를 통해 군민 모두가 풍요로운 삶을 누릴 수 있도록 경상북도의회에서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아울러 경상북도의회 차원에서 울진군의 현안사항 등 다양한 군민의 여론을 수렴하여 경북도정에 적극 반영될 수 있도록 올 한해는 발로 뛰면서 현장위주의 의정활동을 전개해 지역경제 활성화와 서민생활 안정을 위해 최우선 목표로 삶고 열심히 하겠습니다.

올 한해도 변함없는 애정과 성원을 베풀어주실 것을 부탁드리며, 새해에도 군민 여러분과 여러분의 가정, 직장에 기쁨과 행복이 늘 가득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