존경하는 군민 여러분, 그리고 출향인 여러분! 올 한해도 여러분의 가정에 만복이 가득하시고 소망하시는 모든 일들이 성취되시길 진심으로 기원드립니다.

지난해 저희 의회에 보내주신 아낌없는 성원과 격려에 머리 숙여 감사 드리며, 경인년 새해에도 안정과 화합 속에 우리 울진이 더욱 발전하는 한해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합니다.

그동안 우리 사회의 갈등과 모순을 없애기 위해 협력과 화합의 다양한 노력을 경주하였고, 지방분권시대 지방의회의 전문성을 살리기 위한 노력을 게을리 하지 않았습니다만, 미흡한 점도 많았으리라 생각됩니다.

이제 희망과 새로움으로 시작하는 경인년을 맞아 더 큰 의욕과 열정을 가지고 군민 화합과 복리증진을 위해 최선을 다해 나가겠습니다. 울진 발전을 위한 군민 여러분의 진솔한 뜻과 의지를 의정수행 과정에서 발전적으로 구체화함으로써 민주적이며 효율적인 의회, 깨끗하고 투명한 의회를 만들겠습니다.

지방분권 시대를 앞서가는 선진의회가 되도록 의원의 책무와 의회의 역할을 강화하고 견제와 균형이 조화를 이루는 생산적인 의정활동으로 지방자치의 새로운 변화를 이끌어 나가겠습니다.

지역발전과 정체성 확립을 위한 군민 여러분의 적극적인 참여와 관심이 함께함으로서 시대의 변화와 개혁의 흐름을 이어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의회는 소신과 원칙을 최고의 가치로 삼아 민의에 충실한 열린 의회로서 군민 여러분과 함께하는 참여의회를 만들어나가겠습니다.

군민 여러분의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을 당부 드립니다. 끝으로 올 한해도 군민 여러분의 가정과 직장에 늘 화목과 번영이 있으시기를 기원 드립니다.
새해 복 많이 받으십시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