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애하는 울진군민 여러분! 희망찬 경인년 새해가 밝았습니다.

새해에는 군민 모두가 푸른 동해의 부상을 박차고 떠오른 경인년 새해처럼 건강하시고, 하시고자 하는 일 모두 성취하시길 바랍니다.

울진경찰도 어려운 여건속에서 좀 더 주민들의 뜻을 헤아려 마음 놓고 생업에 임할 수 있도록 민생치안의 뿌리를 굳건하게 내리기 위해 다각적인 치안정책을 시도한 뜻 깊은 한해였습니다.

무엇보다도 어려운 경제여건을 감안하여 서민생활 보호에 중점을 두고, 교통이 불편한 오지마을 68개소를 선정하여 주기적인 방문을 통해 애로사항 등을 청취하는 등 “지극정성 일일이(112) 순찰서비스”를 실시했습니다.

이동경찰서를 운영하여 원동기 면허시험 실시, 각종 민원 접수처리, 교통사고예방 안전장구류 지급, 범죄예방 홍보 등 군민들의 편익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기울여 왔습니다.

군민여러분! 경인년 새해에도 저희 울진경찰은 서민생활을 안정시키고 국민경제 회복을 지원하는데 온 힘을 다해 노력해 나갈 것입니다. 또한 법질서를 선진화하는데도 한층 더 속도를 내겠습니다.

법과 질서가 무너지면 국민의 생명과 재산은 결코 보장될 수 없습니다. 특히, 올해는 전국 지방 동시선거가 실시되는 만큼, 각종 불.탈법적 선거행위에 대해서는 법과 원칙에 따라 엄정하게 처리함으로써 선거 후유증 최소화와 이를 통해 군민 화합에도 기여하겠습니다.

울진경찰은 따뜻한 가슴으로 군민이 믿고 편안히 생활할 수 있는 환경조성과 신뢰받고 깨끗한 경찰이 되도록 노력할 것입니다.
다시 한 번 뜻 깊은 경인년 새해를 맞이하여 군민 여러분의 가정에 건강과 행운이 함께하시길 기원합니다.

 


저작권자 © 울진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